현재 위치
  1. 게시판
  2. STYLELOG

STYLELOG

STYLELOG_갤러리스킨 복제

게시판 상세
DIARY75살 캔버스 부츠의 시작, 팔라디움#프랑스 #캔버스부츠의기원 #1947 #팔라디움 #자유의아이코닉 #포랩공식수입
포랩 (ip:) 2023-09-06 조회 740 추천 추천하기 0점

75년의 탐험의 역사, 팔라디움




1947년, 프랑스 프리미엄 부츠 브랜드 팔라디움의 시작


팔라디움은 캔버스 부츠를 최초로 런칭한 브랜드로 1947년 런칭부터 현재까지 사랑받는 브랜드로,

팔라디움만의 헤리티지와 DNA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시작은 1920년대에 비행기 타이어를 만드는것부터 시작하였고, 하늘의 길을 같이 밝혔습니다.


이후 세계 2차 대전에 참전한 프랑스 군인들은 진흙탕과 모랫바닥에서 치열한 전투를 했고

군인들은 내구성이 좋고 가볍고 편안한 부츠가 필요했습니다.






팔라디움, 팔라브로스




그래서 전세계 최초의 캔버스 부츠, 팔라디움 팔라브로스 PALLABROUSSE 부츠가 탄생했습니다.


전쟁에서 군인들에게 큰 영광을 돌려준 팔라디움 팔라브로스 부츠는 

2차 세계 대전 이후 튼튼하지만 가볍고 방수 기능이 있으며, 가장 빨리 건조되는 원단의 캔버스로 만든 부츠로 명성을 얻게 됩니다.


여기서 잠깐!

부츠하면 헌터 레인부츠가 떠오르지만 일반적으로 길이가 긴 신발을 통칭하여 부츠라고 명칭한답니다.



프랑스 군인들의 착화 경험과 프랑스인의 패션 센스로 전세계에서 인기를 얻은 팔라디움은

화산학자이자 영화감독인 Haroun Tazieff의 화산 탐험에 함께하며 더욱 큰 명성을 얻게됩니다.

모험을 위한 여정에 팔라디움의 명성이 더해진것이지요.



팔라디움, 팔라테니스



이후 프랑스에서는 1968년 5월, 68일간의 자유를 위한 새로운 혁명이 시작됩니다.

혁명가들은 팔라테니스 Pallatennis 운동화를 신은 채 시위로 들끓는 파리의 거리를 뱀처럼 누비고 다녔습니다.


사태가 진정되자 그들은 시민들의 자유를 위한 움직임에 아이콘으로 떠오른 팔라디움에 경의를 표했습니다.

이후 팔라디움의 팔라테니스는 자유의 상징이 되었고, 현 세대의 프랑스 젊은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운동화였습니다.







프랑스의 중심이념인 자유와 결합된 팔라디움은

80년대 신흥 서브컬쳐와 결합되면서 앤디 워홀(Andy Warhol)과 키스 해링(Keith Haring)을 포함한 아티스트들을 만나게 됩니다.

아티스트들은 팔라디움의의 Pampa Black 팜파 블랙 스니커즈를 신고 올블랙 룩을 선택하여 차별화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뉴욕과 파리를 포함한 전 세계 도시에서는 창의적이고 대담하고 무한한 가능성을, 자유의 키워드로 폭발시켰습니다.


이러한 세계의 흐름에서 가장 큰 자유의 아이콘은 바로 팔라디움이었죠.




팔라디움, 팜파 블랙



자유의 아이콘 팔라디움은 그런지 공연과 만나며 다시한번 열광의 키워드가 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제 팔라디움과 함께 탐험의 자유를 만납니다.

당신이 그려온 최고의 탐험의 자유를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페이지-썸네일.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