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문의드립니다.
박**** (ip:) 2022-09-19 10:02:55 조회 76 추천 추천하기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


우선 충분한 검수를 거치지 않고 상품을 배송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절차상 확인을 위해 카카오톡에 포랩 헌터 검색하신 후 사진보내주시면 확인 후 회수 접수 진행을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산업안전보건법에 의한 고객 응대 근로자 보호조치]

포랩은 산업안전보건법에 의거하여 고객 응대 근로자 보호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상담원들은 저희 포랩의 소중한 구성원이며, 누군가에게 있어 소중한 가족입니다.


문의 게시판 및 콜센터를 통해 상담원에게 폭언·폭행·욕설 등을 할 경우

상담이 종료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고객님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원활한 처리 도와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참 너무하네요.

 이미 박스는 찌그러져있고

개봉후 교환 반품 어렵다는 스티커는

잘라져 있고 안에 삭스에 택도 잘라져 있고;;

이건 누가 봐도 새제품은 아니라

더 찜찜 하고

너무 어이가 없네요.

새상품으로 다시 교환 요청 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3772 [UNISEX] 플레이 톨 부츠삭스 - 블랙 UAS3103ACBBLK 문의드립니다. 김**** 2024-02-19 13:02:45 32
43773    답변 문의드립니다. 2024-02-19 13:29:42 37
43232 [UNISEX] 플레이 톨 부츠삭스 - 블랙 UAS3103ACBBLK 문의드립니다. 김**** 2024-01-21 20:55:01 46
43235    답변 문의드립니다. 2024-01-22 09:18:52 43
43164 [UNISEX] 플레이 톨 부츠삭스 - 블랙 UAS3103ACBBLK 비밀글 문의드립니다. 변**** 2024-01-15 19:09:0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