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불량 제품/오배송된 제품을 받은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포랩 (ip:) 2021-06-15 조회 531 추천 추천하기 0점

불량,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 말씀 드립니다.



▷ 불량상품, 오배송의 경우 아래와 같이 접수 시 처리 가능합니다.


     - 접수방법 : 상담톡 / Q&A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세요.


     - 교환/반품 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당사 부담으로 처리합니다.


     - 불량건은 자세한 확인 위하여 사진 촬영 후 상담톡에 전달 부탁드립니다.



▷ 담당자 확인 시 불량이 아닌 경우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보다 세심하게 살피어 불량/오배송으로 인한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불량/오배송 등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재화를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