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FAQ입니다.
불량,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 말씀 드립니다.
▷ 불량상품, 오배송의 경우 아래와 같이 접수 시 처리 가능합니다.
- 접수방법 : 상담톡 / Q&A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세요.
- 교환/반품 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당사 부담으로 처리합니다.
- 불량건은 자세한 확인 위하여 사진 촬영 후 상담톡에 전달 부탁드립니다.
▷ 담당자 확인 시 불량이 아닌 경우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보다 세심하게 살피어 불량/오배송으로 인한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불량/오배송 등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재화를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