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Q. 주문한 상품의 품절 안내 문자를 받았어요.
포랩 (ip:) 2022-11-24 조회 862 추천 추천하기 0점

A. 상품 준비과정에서 상품주문이 밀려 출고 중 재고부족으로 인한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품절이 확인되는대로 품절 및 취소 안내문자를 발송하고 있으니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문자 수신 후 환불 신청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